청주문화재단 "무대를 빌려드립니다"
상태바
청주문화재단 "무대를 빌려드립니다"
  • 양정아 기자
  • 승인 2024.04.18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만의 무대가 필요한 예술인부터 일반 시민까지 무대 제공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이하 청주문화재단)이 무대를 필요로 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공연 공간 무상 대여 사업 ‘무대를 빌려드립니다’의 막을 올렸다.

이 사업은 나만의 무대가 필요한 시민과 지역 예술인들에게 공연 기회를 제공, 일상에서의 문화 향유 기회를 선사하며 대한민국 문화매력 로컬 100에 선정된 문화제조창을 활성화하고자 기획됐다.

무대는 문화제조창 내 청주첨단문화산업단지 1층 북카페씨아트(야외 공간 활용 사전 협의)로, 평일 낮 12시~오후 1시와 오후 6시~10시, 주말 및 공휴일은 오전 10시~오후 10시까지 대관 신청을 통해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공연을 위한 최소한의 장비도 제공한다. 300W·700W 규격의 스피커 및 무선마이크도 무상대여하며 전자키보드, 객석용 의자 등도 활용할 수 있다.

무대가 필요한 만 14세 이상의 개인 또는 동아리, 단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음악공연, 시낭송 등 장르에는 제한이 없지만 순수 문화예술 행사에 대해서만 대여한다.

청주문화재단 홈페이지 대관신청을 통해 무대를 빌릴 수 있으며, 이용 희망일 기준 2일전까지 신청을 완료해야 한다.

이밖에 자세한 내용은 청주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전화(043-219-1012)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