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 2024년 지방세 성실납세 법인 표창
상태바
보은군, 2024년 지방세 성실납세 법인 표창
  • 이기인 기자
  • 승인 2024.04.17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카본, ㈜월드피씨, 바이오플랜㈜ 등 3개 법인 군수 표창장과 현판 수여
최재형 보은군수가 15일 군수실에서 ㈜월드피씨 김현영 대표, 한국카본 임승규 전무이사, 바이오플랜㈜ 유승권 대표(좌측부터)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충북 보은군이 2024년 지방세 성실납세 법인 3곳을 선정해 15일 군수실에서 표창장과 현판을 수여했다.

이날 수여식는 성실납세로 군정 발전과 지방재정 확충에 기여한 한국카본(대표 조문수), ㈜월드피씨(대표 김현영), 바이오플랜㈜(대표 유승권) 등 3개 법인에 군수 표창장과 지방세 성실납세자 현판 수여가 이뤄졌다.

이번 성실납세 표창은 2023년도에 군세를 1000만원 이상 납부한 법인 중 성실하게 지방세를 납부하고 체납, 결손, 징수유예 등이 없는 법인을 선정, 추진됐다.

군은 수상 법인에 3년간 지방세 정기 세무조사 유예와 함께 군 주관 행사에 우선 초청 등 혜택을 제공해 지방세 성실납부 풍토가 정착되도록 할 계획이다.

아울러 군은 최근 3년간 지방세(군세)를 연간 30만원 이상 납기내 납부한 성실납세자 2514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당첨자 50명에게 결초보은 상품권 5만원을 경품으로 지급하고, 성실납세자 모두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보은군수 감사 서한문’을 보낼 예정이다.

최재형 군수는 “물가상승 등으로 어려운 경제 여건에도 불구하고 지방세를 성실하게 납부해 주신 군민들께 진심으로 감사한다”며 “성실납세자가 사회적으로 존경받고 우대받는 분위기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